지출 증빙 서비스
지출 자료가 발생하는 시점부터 세무서에 신고되기까지의 전 단계에 걸쳐 영수증 데이터가 자동으로 전송되고 관리될 수 있도록 하여 사회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경비지출 영수증을 직원
각자가 모읍니다.

모아온 경비 지출 영수증을 갖고
지출결의서를 작성합니다.

경리부에서는 직원들이 작성한
지출결의서를 취합합니다.

회계사무소 또는 회게부서에서는
지출자료를 입력합니다.

입력된 지출자료를
세무당국에 신고합니다.

당신의 회사에서는 아직도 이 많은 단계의 작업을 통해 세무신고를 하시나요?



 
 
지출증빙의 단순화

5단계에 걸쳐 세무신고를 해야 했던 복잡한 기존 방식을 단순화해서 세무 신고까지의 모든 과정을 짧은 시간과 노력으로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사는 인력과 경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구환경을 지키고 보존하는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됩니다.